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

오토켐코리아

마스크 보관 청결하게

여름철에도 냄새·세균 걱정 없는 슬기로운 마스크 보관 생활

김태봉 기자

작성 2020.05.23 04:36 수정 2020.05.27 21:18



항균성과 항생성으로 99.9% 세균 잡는 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
항균성과 항생성으로 99.9% 세균 잡는 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로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


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코로나 시대의 여름나기가 시작된 가운데 냄새, 세균 걱정 없이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는 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가 출시되어 주목받고 있다.

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마스크 내외부 모두 세계적인 항균 회사인 Microban®의 항균 기술이 적용된 특수 소재로 개발됐다. 미국 위생재단 NSF의 승인과 FDA로부터 항균 기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탈취제 사용 없이 냄새의 원인균을 없애고 여름철 땀, 화장품, 노폐물로 인한 오염으로부터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.

또한 바이러스의 숙주가 되는 슈퍼 박테리아, 대장균, 폐렴균 등 유해 세균을 99.9% 소멸시켜 주머니나 테이블 위 등 잘못된 곳에 마스크를 보관할 때 발생하는 다양한 오염균을 제거하고 섬유 손상으로 인해 발생하는 성능 저하를 막아준다.

사이즈가 콤팩트하여 휴대가 간편하며, 물 세척을 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. 블랙, 화이트, 민트, 핑크 4색으로 출시돼 심미성 역시 추구했다.

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개발사 겸 판매처 오토켐코리아 박용현 대표는 이노레스는 15년 동안 항균 변기 시트, 항균 패드, 항균 생리 컵 케이스 등 실생활에 필요한 항균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신뢰를 주고 있는 오토켐코리아의 대표적인 브랜드라며 이 제품을 통해 소비자가 직접 이노레스의 항균력을 체험하고 위생적으로 마스크를 보관해 코로나를 슬기롭게 대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.

한편 이노레스 항균 마스크 케이스 마스키퍼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, 쿠팡, 위메프, 티몬 등 온라인 몰에서 판매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효능 및 대량 구매 문의는 오토켐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.

오토켐코리아 개요

오토켐코리아는 20066월에 창립하여 2009년에 ()오토켐코리아로 법인 전환하였다. 오토켐코리아는 2007년 항균 제품인 항균 변기 시트를 국내 최초로 개발해 공중위생에 기여했으며, 그 후 항균 패드, 항균 생리 컵 케이스 등을 개발 공급, 최근 15년의 노하우가 들어간 항균 마스크 케이스를 개발해 공급 중이다. 이노레스는 오토켐코리아에서 만든 항균 제품 브랜드이다.

웹사이트http://www.INNores.kr

Copyrights ⓒ 한국부동산종합뉴스.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
기사공유처 : 개미신문
s111508